[카닥 소개]
23년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된 카닥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CX Team을 소개합니다!
CX Team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경험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과 행동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가가고 귀 기울입니다.
[주요업무]
- 카닥 외장수리 서비스 사용자 경험 관리
- 고객과 수리파트너 사이의 문제를 중재 및 관리
- 대/내외 VOC 및 리스크 관리
- CS비용 합리화
[자격요건]
- 3년이상 유관경력을 보유한 분
- 고객센터등에서 직접 고객 상담업무 (인바운드)를 경험하신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자동차 관련 서비스 경험
- 손해보험사에서 보상관련 직간접 경험
- 정비소 근무경험
- 자동차 수리와 보상관련 자격증 소유자
[서류 제출양식]
-제출 서류는 지원자님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형태로 자유롭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경력직은 '이직사유'를 간단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호환 문제로 인해 파일 형식은 PDF 파일로 제출하실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웹 링크의 경우 이력서 또는 포트폴리오 파일에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
[합류과정]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인터뷰> 처우협의> 최종합격
· 위 내용은 기본 채용프로세스로 진행사항에 따라 절차가 추가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과제, 추가인터뷰 등)
· 입사 후에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있을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동료의 한마디]
😎회사의 성장에 영향력을 끼치는 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우리 팀은 회사의 모든 팀과 소통하며 고객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하는 전방위 커뮤니케이터입니다. 서로 존중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One-Team 이 되어 함께 가는 것이 중요!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시차출근제 운영 (8시 ~ 10시 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 복리후생
· 무제한 휴가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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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닥 소개]
23년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된 카닥은 안정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닥은 2013년 2월 정보 비대칭이 심각한 자동차 수리 시장에서 운전자와 수리업체 모두의 편리성을 증대하고자 자동차 수리견적 비교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타이어,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카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신뢰를 바탕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에서 역랑 있는 크루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CX Team을 소개합니다!
CX Team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고객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경험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과 행동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가가고 귀 기울입니다.
[주요업무]
- 카닥 외장수리 서비스 사용자 경험 관리
- 고객과 수리파트너 사이의 문제를 중재 및 관리
- 대/내외 VOC 및 리스크 관리
- CS비용 합리화
[자격요건]
- 3년이상 유관경력을 보유한 분
- 고객센터등에서 직접 고객 상담업무 (인바운드)를 경험하신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자동차 관련 서비스 경험
- 손해보험사에서 보상관련 직간접 경험
- 정비소 근무경험
- 자동차 수리와 보상관련 자격증 소유자
[서류 제출양식]
-제출 서류는 지원자님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형태로 자유롭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경력직은 '이직사유'를 간단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호환 문제로 인해 파일 형식은 PDF 파일로 제출하실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웹 링크의 경우 이력서 또는 포트폴리오 파일에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
[합류과정]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 인터뷰> 처우협의> 최종합격
· 위 내용은 기본 채용프로세스로 진행사항에 따라 절차가 추가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과제, 추가인터뷰 등)
· 입사 후에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있을 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동료의 한마디]
😎회사의 성장에 영향력을 끼치는 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우리 팀은 회사의 모든 팀과 소통하며 고객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하는 전방위 커뮤니케이터입니다. 서로 존중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One-Team 이 되어 함께 가는 것이 중요!
[근무환경 및 복지]
- 근무환경
· 시차출근제 운영 (8시 ~ 10시 출근)
·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랩탑 및 주변기기)
· Slack, Notion, Google Drive 등 업무 Tool 사용
- 복리후생
· 무제한 휴가
· 중식/석식 지원 (개인별 법인카드 지원)
· 커피/음료 지원
· 근속 2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년 전직원 종합검진 지원
· 외근 또는 야근시 교통비 지원
· 경조사 지원
· 사내추천 프로그램 운영
· 카닥몰(자동차 용품) 직원가 할인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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