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을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입니다.
운전자의 소비 여정은 자신의 차를 처음 타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카닥은 자동차 수리부터 경정비까지 운전자의 자동차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다양한 후보를 비교하고 선택하도록 도움으로써,
운전자들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자동차 수리 견적 비교 서비스가 되었으며,
이후 타이어 및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PM 챕터를 소개해요]
PM 챕터는 카닥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여 제품 전략과 로드맵을 수립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Pain Point가 실제로 해소되었는지 끊임없이 추적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제품에 반영하는 작은 단위의 순환적 개선 과정을 지향하며,
자연스러운 성장이 아닌 의도된, 급격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M 챕터는 이렇게 일을 하려고 해요]
1. 마인드셋
2. 고객 중심 사고
3. 협업과 영향력 행사
4. 지속적인 학습과 성장
[PM 챕터는 이런 일을 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서류 제출 방법]
[카닥으로의 합류 과정]
[카닥 크루원들의 근무 환경과 Benefits]
[카닥을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편리함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닥입니다.
운전자의 소비 여정은 자신의 차를 처음 타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카닥은 자동차 수리부터 경정비까지 운전자의 자동차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다양한 후보를 비교하고 선택하도록 도움으로써,
운전자들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자동차 수리 견적 비교 서비스가 되었으며,
이후 타이어 및 엔진오일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PM 챕터를 소개해요]
PM 챕터는 카닥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여 제품 전략과 로드맵을 수립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Pain Point가 실제로 해소되었는지 끊임없이 추적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제품에 반영하는 작은 단위의 순환적 개선 과정을 지향하며,
자연스러운 성장이 아닌 의도된, 급격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M 챕터는 이렇게 일을 하려고 해요]
1. 마인드셋
2. 고객 중심 사고
3. 협업과 영향력 행사
4. 지속적인 학습과 성장
[PM 챕터는 이런 일을 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서류 제출 방법]
[카닥으로의 합류 과정]
[카닥 크루원들의 근무 환경과 Benefits]